[온주종합사회복지관] 온주푸른교실 지역아동센터지역아동센터 2021년도 상반기 주요 활동 > 소식지


0.jpg
5-0.jpg
5-01.jpg
‘온주푸른교실 3~6학년 친구들이 직접 스스로 권리를 인식하고 실생활에서 아동권리 침해상황을 살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정책을 제안하고 변화를 이끌어가는 ’굿모션‘을 조직을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온주 친구들이 생활 속 아동권리 침해사례 실태조사를 통해 스스로 안전하고 아동의 권리가 존중되는 사회로의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열심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5-1.jpg

5-02.jpg
온주푸른교실 친구들은 센터에서 즐겁고 다양한 활동들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직접 돌, 나뭇가지로 미술활동을 하며 여러 가지 동물, 캐릭터를 만들어 센터를 빛내줄 작품을 만들었고 매일 선생님, 친구들과 산책, 야외활동, 레고, 보드게임 등 다양한 교구로 자유놀이를 하며 하루하루 센터 안에서 재미있는 추억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5-2.jpg

5-03.jpg
온주푸른교실 친구들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그동안 프로그램을 하지 못하였는데 지역아동센터 운영이 재개되며 아이들이 센터 내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였습니다.
체육교실, 푸드테라피, 원예교실, 다도교실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마음껏 뛰어놀며 신체활동도 하고 여러가지 꽃과 차에 대해 배우고 푸드테라피를 통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해보며 친구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하여 즐겁고 재미있는 센터 프로그램 시간이 되었습니다.

5-3.jpg

5-04.jpg
온주푸른교실 친구들이 ‘온주종합사회복지관’에서 과자집 만들기세트를 후원받아 나만의 과자집 만들기 체험을 진행했습니다. 상상 속 과자집을 직접 만들어 나만의 특별한 과자집을 완성하였고 친구들과 함께 맛있게 과자를 나누어 먹으면서 잊지못할 특별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5-4.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