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문종합사회복지관] 지역 내 맞춤형 복지서비스 지원 > 소식지


0.jpg
5.jpg
푸르메재단 재활치료비 지원사업

장애 치료의 골든타임은 성장기이지만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장애아동들은 값비싼 재활치료를 거의 받지 못하고 시기마저 놓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본 복지관에서는 우리 지역사회 내 장애 아동들이 좀 더 희망찬 미래를 그릴 수 있도록 올 상반기 푸르메재단에서 지원하는 재활치료비지원사업에 2명의 아동을 연계하여 성장기에 맞춘 재활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장애인이 행복하면 모두가 행복한 사회’가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롯데칠성음료 영재아동 장학캠페인 및 레벨업프로젝트 선정


롯데칠성음료 영재아동 장학캠페인과 레벨업프로젝트지원 사업은 지역 내 취약계층 세대의 아동 중 학업 및 예체능분야에서 자신의 진로와 꿈에 대한 재능을 지니고 있으나, 가정의 경제적 어려움으로 전문교육과정의 연계를 받지 못하고 있는 아동을 지원해 주는 사업으로 저희 복지관에서는 미술 및 연기분야에 재능을 지니고 있는 두 학생이 선정되어 학원비와 교재, 교구 구입에 필요한 후원금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1년 동안의 중장기적인 지원으로 미술과 연기에 대한 꿈을 마음껏 펼쳐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저희 용문종합사회복지관은 용문동, 괴정동, 탄방동 등 우리 지역 내 취약계층 세대 중 학업 및 예체능,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지니고 있으나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자신의 진로와 꿈을 펼쳐보지 못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금도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