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의회] 정책간담&토론회 : 주최 채계순 의원 > 소식지


5-1.jpg
대전광역시의회 채계순 의원은 5월 26일(화) 의회 중회의실에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설치를 위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동구, 중구, 대덕구 등 세 곳의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센터) 설치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채계순 의원은 “이번 간담회는 학교밖 청소년 지원 현황을 점검하고 개선방안을 모색해 보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5-01.jpg
5-2.jpg
채계순 의원은 6월 1일(월) 의회 대회의실에서 ‘디지털 성범죄 방지 대책 마련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채계순 의원은 “최근 디지털 성범죄의 심각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피해자를 보호하고 그들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실질적인 지원과 이를 원천적으로 방지하는 정책 마련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5-02.jpg
5-3.jpg
채계순 의원은 6월 9일(화) 의회 대회의실에서 ‘양성평등기본조례 개정을 위한 전문가 간담회’를 개최했다.

채계순 의원은 “그동안 대전시의 성평등과 관련한 정책은 항상 우선순위에서 밀려나 있었다”며 “대전시의 발전과 시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대전시가 성평등 정책을 능동적이고도 우선적으로 실현해야 한다”고 전했다.


5-03.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