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지역사회, 후원의 손길 > 소식지


SNS1200.jpg
0.jpg
지역사회, 후원의 손길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 후원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에서는 두 차례에 걸쳐 저희 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 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후원금 및 농수산물 전달과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온누리상품권 50만원을 전달해주셨습니다

1.jpg
창촌중학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창촌중학교로부터 지역사회 소외된 독거 어르신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 받았습니다.

후원 전달식에는 창촌중학교 김매순 교장선생님, 신경철 운영위원장님 외에도 교무부장님, 창촌중 대표학생 2명이 함께 참석해주셨습니다.

1.jpg
강원도일자리센터 '라나쇼'
식료품 라면 10여종 후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강원도일자리센터로부터 10여종 가량의 다양한 품목과 컵라면, 봉지라면 등 식료품을 후원 받았습니다.

8-3.jpg
1.jpg
드림오피스 강원대점,
독거어르신의 따뜻한 설 명절을 위한 후원금 전달


드림오피스 강원대점에서 지역사회 독거.저소득 어르신의 따뜻한 설 명절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을 저희 복지관을 통해 전해주셨습니다.

8-4.jpg
1.jpg
춘천로타리클럽,
설 맞이 독거 어르신을 위한 식료품 키트 전달


국제로타리 3730지구 춘천로타리클럽에서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통해 설 맞이 지역사회 나눔봉사를 실천해 주셨습니다. 라면, 떡국떡 등 각종 식료품이 들어있는 설 키트 15박스와 후원품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8-5.jpg
1.jpg
예금보험공사,
온누리상품권 전달 및 생활금융교육 진행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는 병무청과 함께하는 병역명문가 홍보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1.jpg
온의동 퇴골오리 숯불구이와 아름다운 이웃
'춘천 호반디딤돌' 업무협약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온의동 퇴골오리 숯불구이와 춘천의 아름다운 이웃인 '춘천 호반디딤돌'과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저소득 및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해 귀한 보양식을 외식지원 하겠다고 약속해주셨습니다.

8-7.jpg
1.jpg
한국전력공사 강원지역본부 후원금 전달

한국전력공사 강원지역본부에서 설 명절을 맞이하여2,500,000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해주셨습니다. 또한 지역특산품을 구매하여 독거 어르신들께 함께 전달하였습니다.

후원해주신 모든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8-8.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