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종합사회복지관] 지역사회보호사업 > 소식지


SNS1200.jpg
0000.jpg

지역사회보호사업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공공기관 · 지역단체들의
사랑의 김장김치 후원


저소득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하여 공공기관·지역단체에서 명륜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김장김치 후원이 잇따라 진행되었습니다.

3-1.jpg

3-2.jpg

3-3.jpg

3-4.jpg

3-5.jpg

2019년 명륜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된 김장김치 후원은 총 1,990kg으로 겨울철 경제적·신체적 어려움으로 김장을 담그지 못하는 저소득 주민 181가정에게 전달되었습니다.
공공기관·지역단체에서의 잇따른 김장김치 후원으로 인해 명륜종합사회복지관에 따뜻한 바람이 불었습니다. 겨울나기 어려움을 지닌 저소득 가정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해주신 관광공사, 광물자원공사, 청원라이온스클럽, 로타리클럽, 건강보험공단 임직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0000.jpg

한국도로공사 고속도로 휴게소
EXFOOD 경진대회 초대


한국도로공사에서 고속도로 휴게소 EX-FOOD 경진대회에 복지관 어르신들을 초대해주셨습니다. EX-FOOD는 한국도로공사가 가격과 품질을 인증하는 특화된 휴게소 음식으로 전국의 휴게소 대표음식을 시식해 보고 투표하는 대회입니다. 어르신들은 전국의 지역휴게소에서 출품하는 다양한 음식을 맛보시고 맛있는 음식에 투표도 해주셨습니다. 당일 식사 외에 마술공연도 진행되어 어르신들이 유익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누릴 수 있었습니다. 행사에 초대해주신 한국도로공사에 감사드립니다.

글│엄수진 대리

  • 3-6.jpg
  • 3-7.jpg
*한줄뉴스
12/13 하반기 성인언어재활프로그램 말동무 종강식
12/16 2019 노인일자리 활동 해단식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