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원장애인종합복지관] 2019 사랑의 바구니&따뜻한 겨울나기 > 소식지


0.jpg
8.jpg
2019년 추석 명절을 맞아 복지관 이용자분들을 대상으로 복을 드리기 위해 선물(청정원 선물세트, 생필품세트)를 마련하였습니다. 279명의 선물을 준비하는데 있어 충북농협유통에서의 후원과 도움으로 2019년 9월 4일부터 9월 11일까지 명절 선물을 방문 및 자택으로 전달해 드릴수 있었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던 기회였습니다!

8-1.jpg
복지관으로 직접 선물을 받으러 오셨던 이용자 한분께서 오시면서 많이 설레었다고 이야기 하시고 명절이란 느낌을 받기 힘든 요즘에 명절이라고 웃어주면서 선물을 주어서 정말 고맙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 말에 우리의 자그마한 노력과 관심이 이분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8-2.jpg
추운 겨울날 마음이 따뜻해지는 겨울을 위해 11월 6일 복지관선생님, 산남오너즈, 청주사랑나눔등 많은 선생님분들과 봉사자분들이 참여한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가 있었습니다.

8-3.jpg
이날 김장 김치를 받아가신 이용자분께서는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저희를 위해 추운날씨에 노력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맛있게 먹겠다라는 말씀을 하시며 행복한 삶을 함께 이루는 동반자로서 지역주민의 관심이 한층 돋보였던 기회가 되었습니다!

8-4.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