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명절맞이 지역사회, 후원의 손길 > 소식지


SNS1200.jpg
03.jpg

춘천로타리클럽 3037지구


 국제로타리 3730지구 춘천로타리클럽이 추석을 앞두고 이불 30채, 쌀 10포대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춘천로타리클럽은 평소에도 회원들 간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후원을 아끼지 않는 등 지역사회의 음지에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8-1.jpg

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로부터 5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받아 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에서는 이번 후원금 전달을 통해 다가오는 명절, 소외. 독거 어르신들이 따뜻한 한가위를 맞이하실 수 있길 희망한다고 하셨습니다.

8-2.jpg

강원지방경찰청 청문감사담당관실


 강원지방경찰청 청문감사담당관실로부터 2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받았습니다. 6년째, 설날과 추석 마다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생계물품 등을 지원하고자,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고 계십니다. 이번에도 후원금 전달과 함께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식당 배식 봉사를 동시에 진행하였습니다.

8-3.jpg

중국 수정 제약


 '중국 수정제약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본 행사는 강원도와 춘천시가 함께 주최하고, 아리랑국제방송 및 한*아시아문화친선교류협회 등의 주관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비롯하여 6개의 시설에 김장김치를 비롯한 쌀10kg 80포를 후원해주셨으며, 그 밖에 참여한 지역사회 내 봉사단체 등에도 김치 등의 후원품이 전달되었습니다.

8-4.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