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는 간담회 > 소식지


SNS1200.jpg
n_ct4_header.jpg

[춘천시 취약노인지원 기관 간담회
(한국취약노인지원재단 서경석 이사장)]

9-5.jpg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 한국취약노인지원재단 서경석 이사장과 춘천시 취약노인을 지원하는 7개 기관, 기관장 및 종사자 30명과 함께 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한국취약노인지원재단의 설립 배경 및 향후 방향에 대한 내용과 더불어 노인복지 이슈에 대한 흐름 및 대안에 대한 논의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019년 상반기 평생교육 강사 간담회]

9-4.jpg

이번 간담회에서는 새로 평생교육 업무를 맡게 된 직원 소개와 강사님 간의 상호간 소개로 시작되었습니다. 2분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일정과 프로그램 진행시 필요한 안내사항 등에 대한 내용을 전달하고, 강사님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으로 이어졌습니다.

[2019년 상반기 노노케어 참여자 및 수혜자 간담회]

9-1.jpg

참여자와 수혜자 간의 관계증진과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도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으며 따뜻한 마음으로 활동에 임하시는 참여자 어르신들, 감사한 마음으로 사업이 지속되길 희망하는 수혜자 어르신들의 소중한 의견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지역아동센터지원사업단 상반기 팀장간담회]

9-3.jpg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중 지역아동센터지원사업단 팀장어르신을 모시고 남부노인복지관 201호에서 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미소드림봉사대 간담회]

9-2.jpg

2분기 주요 예정사항에 대한 안내,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대한 감사, 또 어르신들에 받았던 감사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간담회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현장에서 반영하여 복지관이 더욱 발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