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후원자이야기 > 소식지


b0.jpg


b1.jpg
굿모닝보청기 춘천센터 한림대점(대표 허 현)에서 보청기 무료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굿모닝보청기 춘천센터 한림대점은 춘천호반디딤돌 69호점으로 춘천남부노인복지관과 함께 복지서비스에서 소외된 면지역의 경로당 어르신들과 복지관 회원을 대상으로 월 1회 무료 청력검사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중 저소득 독거 어르신 1명을 대상으로 분기마다 2백40만원 상당의 보청기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b1-1.jpg


b2.jpg
갑작스런 폭염으로 더위에 지칠 무렵, 복지관에 귀한 나눔이 전달되었습니다. 꼬마숲둥지어린이집에서 바자회를 열어 얻은 수익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후원금은 폭염에 잠 못드는 저소득 독거어르신을 위하여 여름나기 용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b2-1.jpg


b3.jpg
7월 6일(목), 의암수력발전소에서 신동면지역 결식 어르신 17명을 대상으로 밑반찬을 주 1회 배달하는 '사랑의밑반찬' 사업을 위해 8백80만원을 전달하였습니다.

항상 춘천남부노인복지관과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해 귀한 나눔 실천해주시는 의암수력발전소 임직원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며 후원금은 결식 어르신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b3-1.jpg


b4.jpg
기아대책은 강원본부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박란이 관장님과의 인연으로 후원품 1,500,000원(백오십만원) 가량 마스크 팩을 두손 가득 가지고 방문해주셨습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과 기아대책 강원본부는 이전에 '독거노인 가구 만들기' 행사를 함께 준비하며 처음 인연을 맺었습니다. 앞으로도 두 기관은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긴밀하게 협조하며 다양한 사업을 전달해 나갈 수 있도록 논의하였습니다.

b4-1.jpg


b5.jpg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지사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금 50만원은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해 여름나기 용품 및 보양식 구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b5-1.jpg


b6.jpg
춘천시 우수봉사단으로 선정된 형과아우봉사단(회장 홍진기)에서 어르신들의 마음을 따듯하게 채워주기 위해 식재료 600인분 후원과 더불어 조리까지 직접해주셨습니다. 조리를 시작으로 직접 배식, 설거지, 청소까지 해주시며 후원에 더욱 의미를 더했습니다.

b6-1.jpg
bottom.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