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조성칠 의원 주관 정책간담회 - 제공 : 김정순 입법정책실/ 김병진 입법정책실 > 소식지


1.jpg
조성칠 대전광역시의회 의원은 2018년 12월 17일(월) 대전청년정책네트워크·사회적자본지원센터·오픈스퀘어·위즈온협동조합·윙윙·청년고리·페토사회적협동조합·혁신청과 공동주관으로 「청년중간지원조직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조성칠 의원은 “허태정 시장의 공약사항인 ‘청년재단’이 설립의 목적과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기위해서는 관 중심의 재단 설립이 되어서는 안 되며, 청년정책의 당사자들이 참여하는 절차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면서 “대전시의회는 청년들과의 소통의 장을 통하여 대전시 청년정책을 제안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1.jpg

1-3.jpg
조성칠 대전광역시의회 의원은 2018년 12월 19일(수) 대전광역시의회 대회의실에서 대전시민의 자발적인 공익활동을 보장하고 건전한 성장을 지원함으로써 시민사회의 공익활동 증진과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하여 「공익적 시민활동촉진 및 활성화를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에서 조성칠 의원은 지역의 공익적 시민활동을 촉진하고 장려하기 위해 조례 제·개정을 통해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조례안에 담아 낼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했다.


1-2.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