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문종합복지관] 아동 청소년 학습 증진 및 재능개발 지원 > 소식지


0.jpg
0.jpg

[MBC무한도전장학금ㆍ드림장학금 지원사업]

용문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18년 MBC무한도전 장학금과 MBC와 함께하는 드림장학금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자신의 꿈과 목표에 대한 재능과 능력을 개발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학습지원이 필요한 지역 중·고등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용문복지관은 아이들의 꿈과 희망, 미래에 대한 지원에 아낌없이 지지할 것 이며 학생들이 무한한 의지를 갖고 학업과 자신의 재능을 발전시켜 건강한 사회구성원이 되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1.jpg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꿈 키우미 지원사업]

학업, 예술, 체육 등 특정분야에서 자신의 소질과 재능을 계발하여 재능분야의 더 큰 꿈을 키워 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꿈 키우미’ 사업에 선정되어 육상과 사격에 뛰어난 소질을 나타내고 있는 학생들에게 특기 적성 활동과 관련된 개인 훈련 장비 구입 및 체력증진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금을 전달하였으며, 본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원하는 전문 체육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자 합니다.

[건설재해자녀 장학지원사업 「 희망드림 행복나눔 」]

삼성물산의 후원으로 건설재해자 자녀의 안정적인 학습환경을 제공하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재단 건설재해자녀 장학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해당 아동의 학원비 및 재능개발비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