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평생교육사업/ 문화예술지원사업 > 소식지


0.jpg


sc.jpg

평생교육사업
탁구장, 당구장 이용자 운영 간담회


평생교육사업으로 진행되는 탁구, 당구 프로그램의 운영 현황을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도모하기 위한 ‘2018 탁구장, 당구장 이용자 운영 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간담회에서는 운동 예절 및 시설장 이용 예절 등에 관하여 공지사항을 전달하고, 이용시설 변경에 관하여 참여자 분들과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jpg
특히, 이번 간담회에서는 참여자 어르신들께서는 프로그램 발전을 위한 방향에 관해 다양한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프로그램 운영방법과 관련하여 고민하고 발전방안을 찾아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복지관과 발전을 위해 소중한 의견을 주신 이용자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발전하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jpg


sc.jpg

복지기관(노인분야)
문화예술지원사업
‘사진반’ - 특별한 시선


실버사진반 ‘특별한 시선’ 14회기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14회기는 유명한 명화 따라잡기로 진행되었는데요, 4개조를 이루어 각자의 명화를 찾고 서로를 촬영해주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어르신들께서는 모자와 테이블 보 등의 소품을 빌려 다양한 명화를 따라 포즈를 취해주셨습니다. 새로운 시도를 통해 구도 잡기 등을 연습할 수 있어 참여자 어르신들께서 더욱 즐겁게 강의에 참여해 주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10개월의 수업을 통해 멋진 사진사가 되어 있으실 우리 어르신들을 응원하며, 2018 복지기관(노인분야) 문화예술지원사업으로 진행된 실버사진반 ‘특별한 시선’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3.jpg
  • 4.jpg
  • 5.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