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 2021년 하반기 지역조직화팀 사업 > 소식지


0.jpg
c3-0.jpg
c3-01.jpg
후원자·자원봉사자님들의 아름다운 마음 감사해유!
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에는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후원과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많은 후원자님들과 자원봉사자님들이 계십니다. 2021년은 코로나-19로 다사다난한 한 해였지만 언제나 저희 곁에서 힘이 되어준 후원자님, 자원봉사자님들 덕분에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더욱 심각해진 코로나-19의 확산세로 후원자·자원봉사자님들과 함께 모여 연말 감사행사를 진행할 수는 없었지만 저희의 진심어린 마음과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직원들이 함께 모여 작성한 편지와 감사선물을 전달해드렸습니다.
2022년에도 후원자·자원봉사자님들과 함께 할 수 있기를 소망하며, 따뜻한 마음을 지역사회에 전하는 천안성정종합사회복지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c3-01-1.jpg

c3-02.jpg
12월 17일(금) 대학생 서포터즈 ‘늘품’은 지역 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선물 제작 회의를 진행하고 어르신들의 겨울철 감기 예방을 위한 귤청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유리병 소독부터 귤 세척과 손질, 청 제작, 라벨 및 안내지 제작의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하며 70개의 귤청을 만들었고, 청이 생소할 수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먹는 방법과 보관방법, 제조일자 및 소비기한이 적힌 안내문을 꼼꼼하게 만들어 준비하였습니다.

c3-02-1.jpg
만들어진 청은 주말 동안 냉장고에서 숙성시킨 후 수면양말, 곰탕과 함께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서포터즈 단원들은 많은 양의 청을 만들어본 것이 처음이라 힘들기는 했지만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하니 힘이 났다며 보람 있는 활동이었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깜짝 선물을 받은 어르신들도 고맙다며 좋아해주셨습니다.
어르신들께 대학생 서포터즈 ‘늘품’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져 포근한 겨울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c3-02-2.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